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본문 시작

공지사항

모나 용평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제목

無더운, 여름! 기분좋게 추운 여름콘서트! 용평리조트로~

구분 용평리조트 등록일 2017-07-18 조회수 11293


기분 좋게 추운 여름콘서트, 용평리조트로!

- 에일리, DJ DOC, 다비치 등 국내 정상급 가수의 공연이 무료! -

 

벌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이른 장마로 습도 높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벌써부터 한여름 날씨가 걱정이다. 

이 때문에 짧은 기간 주어진 여름휴가만이라도 더위를 피해 시원한 공간으로 대피하고 싶은 심정이다.

강원도 평창 대관령에 위치한 용평리조트는 7~8월 여름밤의 기온이 평균 17도로 여름휴가를 즐기기 좋은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. 

 

이런 이유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넓은 자연에서 시원하게 뛰어놀 수 있는 용평을 자주 찾곤 한다. 

또한 이 곳은 더위에 취약한 노년층이 여름에 자주 찾는 곳으로 싱그러운 자연과 더불어 하루를 보낼 수 있다.

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대관령 용평리조트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시원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.

 

 

7월 29일(토)은 폭풍가창력과 걸크러쉬의 대명사로 불리는 가수 에일리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. 

국민힙합그룹 DJ DOC의 무대(8/5),한국을 대표하는 여성듀오 다비치(8/12)의 슈퍼콘서트도 놓치지 말자.

 

영화 ‘라라랜드’, ‘말할 수 없는 비밀’부터 뮤지컬 ‘레미제라블’ OST를 클래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는 

8월8일부터 이틀간 열릴 예정이다. 영화와 클래식을 동시에 즐겨보자.

8월 19일(토)은 유명 인디밴드의 [80일간의 인디여행 시즌2] 콘서트가 열린다. 

 

원음방송과 함께하는 인디밴드 콘서트는 시원한 맥주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차게 꾸며질 예정이다.

또한, 국민가수 박남정(7/22)과 만능엔터테이너 가수 김정민(8/14)의 라이브 무대와

 MC 김승현의 사회로 아이넷TV 공개녹화방송(8/12)이 진행된다.

이 밖에도 ‘도전 용평가수왕’과 ‘통기타가수 라이브공연’이 7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상시로 열릴 예정이다. 

 

 

 

facebook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