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전체
-
21 질문답변
대리인이 수령하실 경우 발급인과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-
20 질문답변
시즌권 발급일 및 발급장소는 10월경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-
19 질문답변
시즌권 양도양수는 최초 구입자 기준 1회에 한해 가능하며,
양도양수시 수수료(3만원)납입 및 기 발급된 시즌권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.
양도 양수 가능기간은 스키장 오픈일로부터 30일까지 입니다.
-
18 질문답변
https://www.yongpyong.co.kr/kor/skiNboard/seasonBuy/useInfo.do? 하단 문의처를 확인해 주세요
-
17 질문답변
판매 기간동안 판매된 시즌권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(소정의 수수료 발생)
단, 시즌 스키장 개장전까지 환불하실 경우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.
-
16 질문답변
확장자가 jpg인지, 파일이름이 영문인지, 파일크기가 100kb이상인 경우인지 확인 하신 후,
아닌 경우 해당 사진파일을 알씨 등 기본 이미지 편집툴을 이용하여 포맷 변경 해주신 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
혹시, 사진이 현재 없는 경우에는(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), 인터넷상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대체하여 넣어주신후,시즌권 판매 페이지 <사진수정>버튼을 클릭하신 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 등록하실때는, 인물 사진이 아닌,
배경,동,식물 사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.
-
15 질문답변
상반신 사진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사진이어야 합니다.(고글,모자,썬그라스 등으로 얼굴을 가리는 사진은 불가합니다)
JPG 형식의 파일을 올려야 하며, 사진 용량은 100KB,3*4cm,JPG 사진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-
14 질문답변
1)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'도구' 이동 → 2) 인터넷옵션 클릭 → 3) 상단부 '고급'클릭 →
4)'탐색'항목에서 URL주소를 짧게 표시와 URL를 항상 UTF-8로 보냄의 체크박스를 해제하여 주십시오.
-
13 질문답변
㈜올앳 고객센터 02) 3783-9900
(결제 중에 결제 창에 다른 사람 사진이 뜨는 경우, 결제 마지막에 에러 메시지가 뜨는 경우,
실명 확인 이후 이름과 주민번호가 안 따라오는 경우)→①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메뉴 '도구'이동→②인터넷옵션 클릭→
③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'쿠키삭제'→④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용평 홈페이지 접속 후 구입
-
12 질문답변
카드 영수증은 ㈜올앳 홈페이지(http://www.allatpay.com)에서 카드번호,결제일자 및 결제금액을 넣으시면
카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